Wednesday, February 1, 2023

Scully는 영국 백서에서 하드 타협을 요구한다고 말합니다.

영국에서 도박 활동을 규제하는 법률인 도박법(Gambling Act)에 대한 검토가 진행 중입니다. 몇 가지 기한을 설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리뷰는 아직 게시되지 않았으며 정부는 아직 확실한 릴리스 날짜를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회의에 참석한 영국의 도박 장관 폴 스컬리(Paul Scully)는 검토 결과가 관련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월요일에 베팅 및 게임 위원회(BGC), 영국 경마 협회, 하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은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에서 도박과 경주를 주도하는 Scully를 보는 리셉션을 열었습니다. DCMS), 참여, 공개 레이싱 포스트. 그는 리뷰가 업계의 모든 사람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 줄 것 같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cully는 정부가 올바른 균형을 찾고 베팅 및 경마 활동이 운영자에게 계속 혜택을 주고 소비자에게 안전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장관은 도박 부문과의 협력을 계속하겠다고 다짐하고 추가 논의를 위해 문을 열어 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누구도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는 없지만 경마와 베팅 부문이 앞으로 수년 동안 번창할 수 있도록 균형을 완벽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Paul Scully, 영국 도박 장관

추가 도박 입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Scully에 따르면 특히 경제성 확인과 관련하여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문제 도박의 비율이 낮다는 점을 인정했지만 도박 피해는 사람과 그 가족 및 사랑하는 사람에게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경고했습니다.

영국 도박 장관은 “백서는 순간적인 것일 뿐 모든 것이 끝났다는 묘책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리뷰가 나온 뒤에도 협의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게다가 Scully는 도박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한 추가 입법 변경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2년 전에 시작되었지만 도박법에 대한 검토는 아직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궁극적으로 영국 정부는 규제를 성장하는 온라인 도박 산업에 더 적합하게 만들고 도박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검토를 시작했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