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Rivalry는 Еsports 베팅이 Еsports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경쟁의 그것의 핵심 발견 2022 라이벌리 랩핑 보고에 따르면 e스포츠와 스포츠 전반에서 가장 중요한 레버리지 요인이자 성공의 신호는 참여입니다. 이 보고서는 시청자가 특정 이벤트나 토너먼트에 베팅하면 시청 시간과 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규제된 e스포츠 베팅이 다양한 게시자, 토너먼트 주최자 및 e스포츠 조직이 노력하고 있는 KPI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해당 부문의 규제를 더욱 발전시키면 팬의 참여를 유도하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이 타이틀이 약 20년 동안 발전해 온 Counter-Strike e스포츠 베팅 문화는 2022년에 분명히 드러났으며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는 결국 가장 많은 베팅을 축적한 상위 3개 타이틀에 들었습니다.

다른 2개는 물론 League of Legends와 Dota 2였습니다. 이 3개 타이틀에 대한 베팅은 Rivalry e스포츠 핸들의 90%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내년에 상위 3위 자리 중 하나인 Riot Games의 Valorant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는 상위 3위의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났습니다. 이 게임은 CS:GO와 매우 유사한 1인칭 슈팅 게임이므로 이미 CS:GO에 베팅하는 데 익숙한 베터에게는 다소 친숙합니다. Valorant는 2021년에 비해 베팅량이 연간 264% 증가했습니다.

2018년에 시작된 Rivalry는 Valorant의 e스포츠 베팅 측면에서 상당한 성장이 회사 ​​운영 역사의 선례라고 보고합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에 이렇게 강력하게 나온 타이틀은 없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 또 다른 성공적인 신인

Mobile Legends: Bang Bang은 e스포츠에서 가장 많이 베팅된 상위 5위에 오른 최초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지난해 순위에서 스타크래프트2를 5위에서 밀어냈다. 이 게임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으며 대부분의 베팅이 해당 지역에서 나왔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이번 11월에 가장 많이 본 e스포츠 토너먼트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e스포츠 베팅의 최신 트렌드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Rivalry는 베팅 시장에 새로운 이름이 등장하면서 2023년에 모바일 게임 베팅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Rivalry는 2022년 3월 제품에 모바일 게임만 추가했습니다.

Rivalry는 e스포츠 베팅의 90% 이상이 e스포츠 베팅에서 나오는 세계적인 e스포츠 베팅 업체입니다. 회사의 주요 타겟은 젊은 고객이므로 고객의 82%가 30세 미만이며 평균 연령은 25세입니다.

관련 기사

Sportradar는 매사추세츠에서 베팅 벤더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스포츠 데이터 기술의 핵심 업체인 는 매사추세츠 주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 매사추세츠에서 사업을 시작하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를 위한 희소식 스위스에 기반을 둔 Sportradar...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Sportradar는 매사추세츠에서 베팅 벤더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스포츠 데이터 기술의 핵심 업체인 는 매사추세츠 주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 매사추세츠에서 사업을 시작하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를 위한 희소식 스위스에 기반을 둔 Sportradar...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