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IGT, 롯데리로만드와 2031년까지 계약 연장

게임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업체인 IGT(International Game Technology)는 자회사인 IGT Global Services Limited와 Société de la Loterie de la Suisse Romande 간의 계약이 연장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백엔드 솔루션 교체

2031년까지 계약을 연장하기로 한 Lotterie Romande와의 계약은 IGT가 세계적 수준의 복권 기술로 복권 운영자에게 계속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IGT는 iLottery 시스템의 백엔드를 배포하여 Loterie Romande의 현재 시스템 제공업체를 대체하고 스위스의 운영자 고객을 위한 전반적인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IGT의 글로벌 복권 최고 운영 책임자인 Jay Gendron은 IGT와 Loterie Romande 간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구축된 “스위스 복권 플레이어에게 비할 데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진화”의 다음 단계로 계약 연장을 환영했습니다.

“IGT의 정교한 iLottery 시스템은 Loterie Romande에게 동적 360도 플레이어 보기를 제공하여 고객 요구 사항에 쉽게 적응하고 iLottery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광범위한 모듈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IGT의 iLottery 솔루션은 Loterie Romande가 디지털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술 덕분에 시스템 향상을 위한 추가 보안, 동적 확장성 및 시장 출시 시간 단축을 가져올 것입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데이터와 통찰력을 더 빠르고 쉽게 통합하여 복권 운영자를 위한 전반적인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며 통합된 포괄적인 책임감 있는 게임 도구 제품군은 Loterie Romande가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대의에 대한 기부 극대화

이번 발표에 대해 Lotterie Romande의 CEO인 Jean-Luc Moner-Banet은 IGT가 지금까지 스위스에 기반을 둔 복권 사업자의 발전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IGT는 거의 30년 동안 Loterie Romande와 협력하여 가장 진보된 복권 하드웨어,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스위스.

Loterie Romande의 백엔드 시스템 공급업체를 교체하면서 Moner-Banet은 운영자가 IGT의 iLottery 시스템이 “플레이어 데이터 및 분석에 대한 더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여 운영자가 ” 가능한 최고의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합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세계 10대 복권 중 8개와 세계 25대 복권 중 16개에 기술을 제공하는 주요 기술 제공업체는 계속해서 Loterie Romande에 Aurora 코어 복권 중앙 시스템과 맞춤형 전자 복권 시스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iLottery 백엔드 솔루션.

Loterie Romande는 지난 달 2027년까지 계약을 갱신한 Loto-Quebec의 발자취를 따라 IGT와의 관계를 강화한 최신 복권 운영업체입니다.

관련 기사

Sportradar는 매사추세츠에서 베팅 벤더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스포츠 데이터 기술의 핵심 업체인 는 매사추세츠 주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 매사추세츠에서 사업을 시작하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를 위한 희소식 스위스에 기반을 둔 Sportradar...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Sportradar는 매사추세츠에서 베팅 벤더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스포츠 데이터 기술의 핵심 업체인 는 매사추세츠 주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 매사추세츠에서 사업을 시작하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스포츠레이더를 위한 희소식 스위스에 기반을 둔 Sportradar...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