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FanDuel, 두 번째 100만 달러 기부로 UNCF 파트너십 지속

베팅, 게임 및 판타지 스포츠 운영자인 FanDuel은 메릴랜드의 4개 HBCU(Historical Black Colleges and Universities)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UNCF(United Negro College Fund)에 100만 달러를 기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UNCF 파트너십 심화

100만 달러 수표는 이번 주 메릴랜드 주 하노버에 있는 Live!Casino & Hotel의 FanDuel Sportsbook에서 열린 특별 행사에서 UNCF에 수여되었습니다.

전 Washington Commanders 와이드 리시버 Santana Moss는 UNCF 및 FanDuel의 임원들도 참석 한 행사의 특별 게스트였습니다.

이 행사에서 FanDuel Group의 Christian Genetski 회장은 메릴랜드에서 스포츠 베팅을 “합법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된” 운영자의 만족을 표명하면서 시작했습니다.

메릴랜드는 공식적으로 11월 23일에 모바일 스포츠 베팅을 시작했으며 불과 며칠 전 메릴랜드 주 복권 및 게임 통제 기관은 FanDuel이 모바일 베팅 핸들이 거의 9천만 달러에 달하는 모바일 스포츠북을 포함하는 첫 번째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메릴랜드의 HBCU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UNCF와 다시 한 번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Genetski는 계속해서 운영자의 목표는 “이 기금이 열심히 일하는 학생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일부는 여름 프로그램 동안 FanDuel 인턴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FanDuel이 기부한 돈은 메릴랜드의 4개 HBCU, 모건 주립 대학교, 보위 주립 대학교, 코핀 주립 대학교, 메릴랜드 대학교-이스턴 쇼어에 전달되어 기술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의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 주택, 식량 안보, 수업료 및 기타 교육 관련 비용.

학생 인턴십 추적

UNCF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FanDuel은 4개 학교의 학생들이 뉴욕의 FanDuel 본사에서 열릴 운영자의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트랙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FanDuel과 UNCF는 게임 운영자가 워싱턴 축구 팀과 함께 당시 버지니아의 5개 HBCU에 등록한 학생들을 위한 긴급 학생 지원 기금으로 사용하기 위해 UNCF에 100만 달러를 기부하면서 2021년 2월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수업료, 주택, 기술, 식량 안보 등과 관련된 비용 지원.

비즈니스 측면에서 미국의 Flutter Entertainment 소유 게임 브랜드는 9월 전용 케이블 TV 네트워크인 FanDuel TV를 시작하여 라이브 스포츠 보도와 스포츠 베팅 콘텐츠를 결합하여 제공했습니다.

최근 FanDuel은 FanDuel TV에서 NBA 중심 쇼인 Run It Back을 발표하여 시청자와 소통하고 전국적으로 입지를 확장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진행했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