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DAZN과 BetClass Italia, 팡파르 없는 스포츠북 서비스 출시를 위해 협력

200여 개국에서 온디맨드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라이브 월드 챔피언십 복싱을 제공하는 글로벌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 DAZN 로마에 본사를 둔 베팅 클래스 이탈리아 이탈리아에서 새로운 스포츠북 서비스의 소프트 런칭을 위해.

2016년 일본, 오스트리아, 스위스, 독일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회사는 1년 후 캐나다, 2018년 미국과 이탈리아, 2019년 브라질과 스페인, 그리고 2020년 전 세계 수십 개의 다른 국가와 영토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탈리아 시장에서 DAZNBet.it 스포츠북 브랜드의 팡파르 없는 데뷔.

발사 주변에 종소리와 휘파람 없음

고객이 프리미엄 온디맨드 경험을 즐기면서 최상위 비디오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 Over-the-Top 플랫폼은 독점 UEFA 챔피언스 리그 및 시리즈 A 경기를 다루기 시작한 2018년부터 DAZN의 중요한 시장이었습니다. 이제 두 회사 간의 새로운 계약에 따라 Bet Class Italia는 이탈리아 소비자를 위한 DAZN Bet 서비스 운영을 담당하게 됩니다. 이것은 Francesco Mastantuoni가 이끄는 별도의 베팅 회사를 통해 가능할 것입니다.

이달의 시작은 언론의 집중 보도로부터 혜택을 받지 못한 출시를 표시했습니다. 두 당사자는 국내 베터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스포츠북 구축을 테스트하고 작업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했을 뿐입니다. 신중한 출시는 이탈리아 시장에 대한 두 회사의 향후 계획 및 이정표에 대한 제한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DAZN Bet의 이탈리아 전무 이사인 Mastantuoni에 따르면 이번 출시는 “국내에서 새로운 스포츠 베팅 및 게임 제품을 위한 흥미진진한 여행의 시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DAZN과 Bet Class Italia는 베터를 위한 안전하고 오락적인 제안을 육성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함께 여정을 시작하기를 기대합니다.

DAZN, 디지털 청중을 위한 원스톱 목적지로 전환하기로 결정

지난 9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SBC 서밋에서 DAZN의 CEO는 셰이 세게브 온라인 청중이 좋아하는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는 유일한 목적지로 스포츠 베팅을 전환하려는 회사의 계획을 강조했습니다. 2022년 DAZN은 영국과 스페인의 스포츠 베팅 시장을 위한 스포츠북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의 향후 시장 출시와 관련하여 대중에게 명확한 계획은 제시되지 않았습니다.

9월 SBC Summit Barcelona에서 연설하면서 DAZN CEO Shay Segev는 DAZN이 “디지털 청중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는 단일 목적지”가 되기 위한 스포츠 베팅의 중요성을 설명했습니다. Segev는 스포츠 베팅을 온디맨드 스트리밍, 베팅, 발권 또는 NFT 구매를 포함하여 모든 형태의 스포츠 참여를 충족하는 풀 서비스 플랫폼을 브랜드가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력자라고 말했습니다. 8월에 DAZN은 영국 시장용 베타 제품에 유사한 소프트 런칭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