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프로모션의 영향을 받은 메릴랜드의 11월 베팅 수익

Maryland State Lottery and Gaming Control Agency는 주정부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한 달인 11월 스포츠 베팅 수익 보고서를 발표하여 2억 1,900만 달러 상당의 베팅 금액을 기록했습니다.

메릴랜드는 11월 23일에 7개의 온라인 스포츠북 운영자가 참여하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했으며 운영 첫 9일 동안 해당 스포츠북은 1억 8,610만 달러의 베팅을 유치했으며 이 중 6,380만 달러는 무료 판촉 게임에서 발생했습니다.

결과에 대해 언급하면서 메릴랜드 복권 및 게임 이사인 John Martin은 모바일 스포츠북이 시장이 상대적으로 새롭고 고객 유치를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기 때문에 “향후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많은 판촉 베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엄청난 억눌린 수요가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여러 운영자의 프로모션 제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Martin은 계속해서 운영자가 “이 수준의 프로모션 플레이는 지속 가능하지 않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절기.

7개의 이동통신 사업자인 Barstool Sportsbook, BetMGM, BetRivers, Caesars Sportsbook, DraftKings, FanDuel 및 PointsBet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가입 보너스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제안을 활용했지만 주의 스포츠 베팅 규정은 무제한 프로모션 플레이를 허용합니다. 운영자는 운영의 첫 전체 회계 연도 동안에만 가능합니다. 그때부터 프로모션 플레이는 이전 연도에 등록된 스포츠북의 과세 상금의 2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운영자 중에서는 FanDuel이 8,990만 달러의 모바일 핸들로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DraftKings가 6,960만 달러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핸들로 바짝 뒤를 이었습니다. 3위 BetMGM이 모바일 베팅 핸들에 1,510만 달러를 등록하면서 두 명의 거물이 그들과 쫓는 무리 사이에 공간을 열었습니다.

세수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운영자는 모바일 베팅에 대해 13.9% 보류를 등록했으며 프로모션 플레이를 공제한 후 우승에 대한 15% 세금을 기준으로 $4,262 상당의 세수를 기부했습니다. 소매 사업자는 11월에 메릴랜드 주에 지불한 총 $704,728 중 $700,466를 차지하는 주 세금의 99.4%를 창출했습니다.

10월 세금 납부액 $781,642에 비해 11월 세금 납부액은 거의 10% 감소했습니다. 10월에는 모바일 스포츠북이 없고 11월 18일에 개점한 Frederick의 Long Shot 매장이 하나 더 적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스포츠 도박에서 발생하는 세금은 주의 미래 기금으로 전달된 다음 공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재정 지원으로 할당됩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