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제외 된 플레이어로 승격 한 것에 대해 벌금형을 선고받은 Betr

마이크로 베팅에 중점을 둔 스포츠 베팅 운영자인 Betr이 호주에서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ABC 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 도박 회사는 스스로 배제된 도박꾼에게 게임을 하도록 장려함으로써 현지 규칙을 위반했습니다.

간단히 “Mr.”라고 불리는 문제의 선수는 멜버른 컵 레이스 전에 betr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당시 M씨가 도박에서 자신을 배제했다는 점이다. 하지만 베터는 여전히 M씨에게 배제되지 않은 듯 전화를 걸어 배팅계좌를 개설해 달라고 제안했다.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 도박 규정에 따라 제외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위법 행위이므로 노던 테리토리 경주 위원회(Northern Territory Racing Commission)는 스포츠북에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Betr는 위반으로 인해 $13,946(USD로 환산)의 벌금형에 처해졌습니다.

이 모든 일은 10월에 일어났으며, 그 무렵 Betr은 승진 위반 혐의로 NSW에서 조사를 받고 있었습니다. 특히 Betr은 M씨가 도박에서 자신을 배제한 직후 M씨에게 연락했습니다.

Northern Territory Racing Commission에서 공유한 바와 같이, Betr은 10월 5일 Northern Territory에서 자체 배제된 사람들의 전체 목록을 받았는데, 이는 M씨가 제외되었음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M씨와 접촉한 대표들은 최신 자진신고서 공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Betr은 에이전트가 M 씨의 “이전 직장”에서 얻은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사건 이후 도박 에이전시는 직원들에게 도박 제품에 대해 연락하기 전에 스스로 배제된 사람이 아닌지 다시 한 번 확인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국가 등록이 필요합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사람들은 현재의 자가 격리 제도가 충분히 효과적인지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M씨 사건은 전국적인 자가격리가 필요하다는 사행업계 반대론자들의 지적에 즉각 반발했다. 호주는 3년 전에 그러한 제도를 시행하겠다고 발표했지만 아직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반 도박 활동가들의 비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캐롤 베넷, 도박 개혁 연합(Alliance for Gambling Reform)의 최고 경영자(CEO)는 정부가 국가 안전 배제를 우선순위로 삼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그러한 계획이 위험에 처한 도박꾼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최소한”이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Bennet은 강력한 국가 등록이 도박 피해율을 낮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연방 정부가 첫 번째 단계로 전국적인 배제 제도를 도입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국가 등록을 담당하는 호주 통신 및 미디어 당국은 BetStop이라는 계획이 다음 달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CMA는 이미 보안 수준을 테스트하여 고객의 데이터가 안전하고 레지스터가 효과적인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