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새로운 백서에 앞서 도박 연구를 시작하는 영국 정부 위원회

영국 정부의 도박에 관한 백서(수십년 된 법률을 업데이트하고 미래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문서)는 1년이 훨씬 넘게 지연된 후에도 여전히 데뷔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제 드디어 진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상황을 움직이기 위해 거의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DCMS 장관 Michelle Donelan
DCMS 장관 Michelle Donelan이 런던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도박 개혁을 담당하는 정부 기관은 정부의 도박 백서에 포함해야 할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야후)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부(DCMS)는 지난 수요일 웹사이트를 통해 기관 내 위원회가 영국 도박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위원회가 취할 조치는 모두 여러 정부 기관이 추진해 온 요청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 결과 DCMS가 백서를 발표하기 전에 조사가 진행되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정부가 당초 지난해 9월 발표할 예정이었던 초안에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

서둘러 기다려

정부의 격변, 권위의 변화, 경기 침체 사이에서 2005년부터 시행된 도박법을 개혁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도박 산업의 유동적인 특성으로 인해 지연이 많을수록 권장된 개혁을 다시 검토해야 할 필요성이 커집니다.

DCMS는 발표에서 공공 회계 위원회 및 상원 위원회와 같은 정부 기관이 법률을 통해 문제성 도박을 방지하기 위한 더 큰 통제를 모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국회의원들이 일부 사람들이 부드러운 접근 방식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기관의 부서와 도박 위원회를 비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UKGC)에 따르면 영국의 문제 도박 비율은 약 0.2%입니다. 이것은 광범위한 제어가 필요하지 않다는 표시로 보입니다.

DCMS는 최근 특히 온라인 도박 부문이 성장함에 따라 공정하고 성장을 방해하지 않는 도박 산업에 대한 규정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새 조사로 의원들의 압박에 화답하고 있다.

기관은 입법자들이 제시한 권고에 대해 정부가 어떻게 대응했는지 조사할 것입니다. 또한 실행에 옮기는 규제가 산업 자체만큼 유동적으로 유지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조사의 기본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스포츠와 스포츠 베팅 간의 관계도 다룰 것입니다. 클럽 후원을 포함하여 게임 운영자가 스포츠 광고를 완전히 금지해야 한다는 요구가 여러 차례 있었습니다. 이들은 아직 표준 기능이 되기에 충분한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개혁을 개혁하다

어떤 면에서 최신 지연은 현명한 움직임입니다. 이전에는 그랬던 것처럼 오래되고 시대에 뒤떨어진 연구에 새로운 규정을 적용하는 것은 비논리적입니다. 이제 DCMS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하고 최신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지난 수요일부터 2월 10일까지 소속사는 문의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국가 내 도박 피해에 대한 주관적이 아닌 실제 데이터를 포함하여 여러 주제에 대한 입력을 원합니다.

또한 새 백서를 작성할 때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우선 순위가 무엇인지, 도박의 정의가 얼마나 넓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DCMS는 또한 UKGC와 같은 규제 기관이 온라인 게임 공간의 진화를 주도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UKGC는 자발적인 기부금과 벌금을 통해 매년 운영자로부터 수억 달러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따라갈 수 있어야합니다.

운영자는 GambleAware와 같은 안전한 도박 프로그램에도 기여합니다. 작년에 그들은 2,1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으며, 이는 미국에서 문제성 도박 비율이 매우 낮은 이유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신임 DCMS 장관인 Michelle Donelan은 지난 주에 자신이 임신했으며 내년에 “짧은” 출산 휴가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녀의 휴가는 2월 이후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언제인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