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브라질 도박 법안, 와일드 카드 덕분에 상원 통과 가능

브라질에서 도박을 선진화하기 위한 법안은 현재 2022년 거의 내내 정체되어 있는 상원에 의해 포위되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게임 환경을 바꾸기 위한 조치 뒤에 친숙한 얼굴이 이제 등장하고 있으며, 이는 문제를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라질 상원
브라질 상원은 회의를 앞두고 비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상공회의소는 도박 개혁에 계속 정체되어 있지만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 (이미지: Shutterstock)

브라질 하원 의원 Felipe Carreras가 차기 Luiz Inácio Lula da Silva 행정부 인수팀에 합류했습니다. 2013년에서 2014년 사이에 Carreras는 헤시피 관광부 장관이었으며 2015년에서 2018년 사이에는 페르남부쿠에서도 같은 직책을 맡았습니다. 또한 국가 관광 포럼의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Carreras는 이제 da Silva가 권력을 장악할 준비를 하면서 관광 역량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임명은 그가 Lula의 새로운 의제의 주요 부분이 될 문제인 게임 규제 프레임워크를 승인한 사람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주목할 만합니다.

개혁의 가장자리에 있는 브라질

도박 법안은 상원에 남아 있지만 상공 회의소의 의원들은 연말 전에 그것에 대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최근 룰라 대통령 당선인의 커뮤니케이션 코디네이터인 에디뉴 실바(Edinho Silva)는 법안의 진전을 지지했습니다. 이는 결국 Lula도 이를 지원한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실바는 정부의 새로운 수입원을 언급하면서 게임 산업이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훌륭한 자금 조달원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돈은 사회 및 건강 개혁에 사용될 수 있으며 그는 브라질이 이미 합법화된 도박과 ​​스포츠 베팅으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우스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정부 대표에 따르면 수익은 국가에 새로운 학교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브라질 전역의 교육 수준을 개선하고 정부 주도의 건강 프로그램에 추가 자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원 의원과 함께 있는 법안은 빙고 및 카지노 운영을 위한 영구 또는 임시 게임 라이선스를 승인할 것입니다. 퇴임하는 Jair Bolsonaro 대통령은 모든 유형의 도박 확장에 반대한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승인 프로세스를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룰라는 브라질의 최근 선거와 그 뒤를 이은 결선투표에서 현직 대통령을 물리쳤습니다. 결과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정부는 곧 손을 바꾸려고합니다. 이는 보우소나루가 한때 가졌던 영향력을 더 이상 갖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도박이 지평선에 올 수 있습니다

브라질이 도박에 대한 접근 방식을 마무리하면 암호화폐가 베팅을 하거나 릴을 돌리는 데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암호 화폐를 합법화하는 새로운 법안이 입법 미로를 통과했습니다. 이제 법이 되기 전에 대통령의 서명만 있으면 됩니다.

지난 주 하원은 암호화폐 지불 및 거래를 설명하는 규제 지침을 승인했습니다. 새로운 법은 비트코인을 디지털 형태의 가치로 인정합니다. 따라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지불 또는 브라질에서의 투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통화 또는 특정 토큰으로 정의되는 “가상 자산”을 다룹니다. 그것은 지불과 관련된 활동에 대한 시장을 담당하는 정부 행정부를 두었습니다. 브라질 중앙은행이 이 부문을 감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시에 국가의 증권거래위원회는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감독을 담당할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기술적으로 법적 입찰이 아닙니다. 상원도 하원도 그 결정을 내릴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법안은 마치 법정화폐인 것처럼 법정화폐 옵션과 함께 암호화폐를 허용할 것입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