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미주리는 2023년에 스포츠 베팅 합법화를 추진할 예정입니다.

미주리는 스포츠 베팅 법률에 관한 한 뒤쳐져 있습니다. 30개 이상의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서 베팅 산업을 합법화하면서 주 상원의원 Tony Luetkemeyer 지금은 그가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바로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의원이 2023년 국회에서 스포츠 베팅 이벤트를 완전히 합법화할 수 있는 법안을 미리 제출한 이유다.

미주리는 2023년에 스포츠 베팅에 대한 조기 조치를 취합니다.

세션이 시작되는 팽팽한 레이스가 될 것입니다. 1월 4일 그리고 실행 5월 12일, 그러나 Luetkemeyer는 그가 자신의 상태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스포츠 베팅에 대한 심각한 반대는 없었습니다. 미주리마지막 세션에서 법안이 잠시 발표되었지만 투표에 부칠 시간이 없어 결국 의제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Luetkemeyer는 다음 회기에서 새로운 법안이 통과될 가능성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상원의원은 미주리가 스포츠 도박 산업을 규제하고 합법화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좋은 점이 많다고 확신하며, 최근 도박법도 통과시킨 캔자스의 사례를 들었습니다.

미주리주의 학교는 그의 법안이 도박세 수입으로 주의 교육 자금을 지원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고려 사항도 있다고 Luetkemeyer는 미주리의 이웃인 일리노이와 캔자스가 모두 규제된 스포츠 베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주 자체가 세금을 잃게 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이미 많은 미주리 주민들이 규제된 베팅을 하기 위해 두 주와의 국경을 넘고 있습니다. Luetkemeyer는 이것이 미주리주에 막대한 비용을 초래하고 있으며 대신 교육 자금을 강화하는 데 그 돈을 할당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일리노이 그리고 캔자스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한 주는 미국뿐만이 아닙니다. 아칸소, 네브라스카그리고 아이오와 이미 어떤 형태의 베팅도 제공하고 있어 미주리는 방정식에서 제외됩니다.

Luetkemeyer의 법칙의 내부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미주리주 의원들이 함께 모여 투표를 통해 재결합해야 합니다. Luetkemeyer의 신속한 반응으로 인해 법안은 처음부터 좋은 추진력을 얻어 청문회 또는 투표 날짜를 위해 추진해야 하는 위원회로 향해야 합니다.

Luetkemeyer의 법안은 베팅을 하는 사람들이 물리적으로 미주리 주에 있는 한 대면 및 인터넷 스포츠 베팅을 허용하기 때문에 심사숙고했습니다. 이 법안에 따라 프로 스포츠 팀은 스포츠 지구 모바일 면허를 취득할 수 있으며 현재 도박 법률의 루프인 유람선 도박 보트도 면허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면허 신청 수수료는 약 $150,000이며 연간 갱신 수수료는 $125,000입니다. 한편 Luetkemeyer는 면허 소지자가 스포츠 베팅에서 조정된 총 수입에 대해 10%의 세금을 요구했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