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미시간 온라인 포커가 곧 주간으로 진출할 수 있음 • 이번 주 도박

주간 게임의 가능성은 미시간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에게 있어 매우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현재 미시간의 포커 플레이어는 서로만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가 다른 주와 주간 포커 협약에 가입한다면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현재 네바다, 뉴저지, 델라웨어 주 사이에 그러한 다중 주 온라인 포커 협약이 존재합니다. 미시간은 다주 협정에 가입하기를 원합니다. 이 협정은 그곳의 선수들이 협약 내에서 다른 주에 있는 선수들과 온라인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경쟁할 수 있고 따라서 항상 게임을 찾을 수 있다는 측면에서 미시간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에게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더 큰 토너먼트와 더 큰 상금을 의미할 것입니다. 그러나 기다림은 계속된다.

원래 미시간 주는 작년 말에 기존 협약에 합류하기를 바랐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이제 Michigan Gaming Control Board는 운영자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주간 포커를 향한 한 걸음인 것처럼 보이는 새로운 정보를 웹 사이트에 게시했습니다.

웹 페이지는 미시간 온라인 포커에 참여하기 위해 운영자가 해야 할 일과 그것이 주간으로 가는 경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운전자가 주간 고속도로 수준에서 작동하도록 허용되기 전에 수행해야 하는 약 20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MGCB 웹 사이트에서 해당 웹 페이지 및 기준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