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7, 2023

말레이시아, 불법 월드컵 도박에 연루된 46명 체포

이미지 출처: Shutterstock.com

그만큼 월드컵 안에 카타르 장소 선택과 관련하여 가장 논란이 많은 곳 중 하나이지만 많은 스포츠 베터를 유치하는 데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법적으로 도박을 해왔습니다. 체포된 말레이시아 경찰이 출동하는 곳입니다. 46명 Johor에서 운영되는 북 메이킹 링에 참여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

말레이시아, 불법 베팅에 대해 더 많은 조치 수행

용의자들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북 메이킹 요원으로 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말레이시아 경찰은 수요일 총 45 습격 2021년 11월부터 시행되었으며, 최근 검거 대상은 18 그리고 71. 체포된 사람들은 월드컵을 위해 은밀한 도박을 하는 범죄 조직과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가능했다 휴대폰 48대 압수 다른 도구와 함께 조직에서 책을 베팅합니다. 당국은 북메이킹 에이전트가 운영할 수 있는 약 140만 달러의 신용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반지로 그들을 연결하기 위해 새로운 펀더에게 신용을 확장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용의자는 추가 조사를 위해 구금되었습니다.

월드컵을 둘러싼 불법 도박은 새로운 현상이 아닙니다. 월드컵 이벤트가 있고 마권업자가 베팅을 수락한 이후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아시아에서 월드컵 도박 열풍에 대비한 유일한 국가가 아니며, 그 중 많은 부분이 불법 사업자를 통해 흘러가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태국그리고 필리핀 제도 모두 의심스러운 베팅 활동을 경계했습니다. 싱가포르는 특히 스포츠 도박과 관련된 위반으로 펀터와 마권업자를 감옥에 보내겠다고 위협하면서 게임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무면허 도박에 대한 도시 국가의 가장 최근 체포는 이번 주 초에 실시되었습니다. 캄보디아 역시 불법 도박 사업자의 영향력을 적극적으로 줄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BetMGM은 2022년에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예비 결과가 표시됨

에서 발표한 수치 엔테인 브랜드를 공동 소유하는 회사는 이전 추정치와 어느 정도 일치합니다. BetMGM 결과가 기대를 뛰어넘다 이 기간 동안 BetMGM의 수익은 1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