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라스베가스 비행 지연으로 렌터카 수요, 가격 급등

폭풍 관련 지연 또는 결항으로 인해 항공편을 이용할 수 없는 많은 여행자들이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렌터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를 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렌터카 표지판은 공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렌터카 표지판은 공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입니다. 연착되거나 취소된 항공편의 수를 감안할 때 이번 주 렌터카 수요와 가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워크스마트)

렌터카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고 보고됨 수업, 월요일에 라스베가스 TV 방송국. 제한된 공급과 큰 수요를 감안할 때 가격 바가지가 있는지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비용은 3배는 아니더라도 2배는 확실히 증가했습니다.” 산드라 커리가 불평했다. 수업 임대 가격표에 대해.

여행자가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면 이번 휴가철에 친척 방문을 아예 건너뛸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텍사스주 오스틴의 빌리 스펜서(Billy Spencer)는 말했습니다. 수업“하루에 1,800달러를 지불하고 있으므로 렌터카 회사에서 [sic] 막힌 사람들.”

먼저, Spencer는 잃어버린 짐을 찾기 위해 시애틀까지 운전해야 했습니다.

“공항으로 돌아가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비행이 없습니다.”라고 Spencer가 덧붙였습니다.

그는 “SIXT 렌트카”라는 예약 회사가 “유일한 옵션”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온라인으로 자동차를 예약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해리 리드 국제공항의 수많은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지연되었습니다. 이는 전통적으로 휴가철 항공 여행으로 붐비는 기간 동안 위험한 겨울 날씨로 인해 전국적으로 항공편이 영향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다른 미국 공항 승객들도 비슷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베가스로 돌아가기

네바다주에 거주하는 Jay Healey는 샌디에고 공항에 갇혔습니다. KSWBSan Diego TV 방송국이 보도했습니다.

호텔 방을 구하지 못해서 전화를 해서 중저가 차량을 구해 라스베거스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힐리가 밝혔습니다.

샌디에고 국제공항의 다른 고객들은 렌트카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한 시간 이상 기다렸습니다. 킴벌리 해밀턴은 렌트카를 선택했고 20시간 동안 가족을 태워 댈러스로 돌아갈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렌트카는 찾기가 쉽지 않았다. 밀워키 미첼 국제 공항이 한 예를 제공합니다.

게일 노스웨이와 위스콘신의 워키샤 카운티에 사는 그녀의 가족은 플로리다로 날아가는 대신 운전할 목적으로 렌트카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Milwaukee TV 방송국이 보도했습니다. Hertz와 Avis는 임차 예정자에게 고객이 이미 예약하지 않는 한 공항에 렌터카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고서는 덧붙였습니다.

제한된 공급으로 인해 좌절한 많은 여행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자동차를 렌트하고 운전 및 렌트 비용을 분담하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 경험의 일화는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예를 들어, 플로리다에서 클리블랜드로 가는 비행기가 결항된 후, 낯선 사람들은 5개 주를 거쳐 오하이오까지 17시간을 운전하면서 친구가 되었다고 Bridget Schuster는 말했습니다. WTSP플로리다 TV 방송국.

취소, 지연

화요일 오전 7시(태평양 표준시) 현재 해리 리드 국제공항에는 61편의 연착 항공편이 있었습니다.

항공편 추적 사이트인 FlightAware의 데이터에 따르면 공항에서도 222편의 취소된 항공편이 있었는데, 이로 인해 연휴 기간 동안 라스베이거스 카지노 방문객이 줄어들 수 있었습니다.

전국적으로 매일 취소되고 지연되는 항공편의 수는 계속해서 수천 건에 이릅니다. 화요일 오전 7시(태평양 표준시)까지 전국적으로 결항된 항공편의 수는 이미 2,897개에 이르렀으며 날이 갈수록 그 수는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