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7, 2023

도박 중독에 대한 교육?

스포츠 도박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중학생 두 남학생이 큰 경기에서 누가 이길지 주당 용돈을 걸었습니다. 주말 4인조는 누가 가장 긴 드라이브를 칠 수 있는지에 대해 우호적인 내기를 합니다. 부서의 동료들은 챔피언십 시리즈를 위한 사무실 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새로운 역학이 있습니다. 게임의 배당률은 팀이 득점할 때마다 업데이트되며, 스포츠 베팅 회사의 디지털 광고는 화면 하단을 스크롤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스포츠 베팅 회사의 영리한 광고를 포함하여 광고 중단이 발생합니다. 후자는 게임 또는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후원할 수도 있습니다.

성경과 상식은 도박이 어떤 형태를 취하든지 종종 어리석은 일임을 상기시켜 줍니다. 왜냐하면 도박은 쉽게 얻을 수 있는 희박한 기회에 금전적 자원을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도박은 또한 탐심(출애굽기 20:17)과 돈에 대한 무질서한 사랑(디모데전서 6:9-10)에 뿌리를 둔 죄입니다. 습관적인 도박꾼이 도박에 중독되어 승리한 내기에 수반되는 다음 엔도르핀 러시를 찾는 것은 비극적으로 흔한 일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도박에 빠져서 온갖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부모의 강박적인 도박으로 인해 수많은 가족이 위험에 처했거나 더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도박은 내기를 하는 사람들에게 위험한 사업일 수 있지만, 고객 기반의 어리석음으로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는 수익성 있는 산업이기도 합니다. 2018년 대법원은 스포츠 도박을 불법으로 규정한 1992년 연방법을 폐기했습니다. 내기를 하기 위해 더 이상 라스베이거스로 날아가거나 불법 마권업자에게 연락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인터넷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잠재적인 횡재는 이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보일 것입니다. 이 결정은 당연하게도 도박 산업을 고무시켰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도박이 반드시 순진한 재미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에는 뉴욕 타임즈 스포츠 베팅 회사와 대학 간 운동 사이의 성장하는 관계에 대한 중요한 폭로를 발표했습니다. 많은 대학이 지역 카지노 또는 대기업, 특히 Caesars Sportsbook과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의 조건으로 학교는 기업 파트너가 학생, 졸업생 및 팬 사이에서 스포츠 베팅을 홍보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집은 다른 사람들의 위험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 대학도 상당한 삭감을 받아 학교에 수익을 창출합니다.

회사에서는 도박 앱을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무료로 초회를 제공하는 마약상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도박 관련 혜택을 약속합니다.

대학은 운동 프로그램의 “Caesarization”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지만 학생들은 패자가 될 것입니다. 미국 고등교육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야입니다. 많은 학교가 2008-2009년의 대침체 기간 동안 이루어진 예산 삭감으로부터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고 심지어 팬데믹으로 인해 추가 삭감을 해야 했습니다. 인구 통계학적 변화로 인해 적어도 2030년대 중반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대학생 연령의 학생들이 세대적으로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대학이 스포츠 베팅 회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지속적인 수익성에 베팅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비용은 얼마입니까? 로서 타임스 기사는 스포츠 베팅 파트너십이 특히 학생들에게 여러 가지 위험을 안고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대학 전체의 이메일 또는 앱 알림은 대학생들에게 내기를 하도록 권장합니다. 심지어 법적 도박 연령인 21세 미만의 학생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에서는 도박 앱을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무료로 초회를 제공하는 마약상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도박 관련 혜택을 약속합니다. 대학에서는 Caesars SportsBook이 테일게이팅 공간에 상점을 개설하고 게임 중에 공개 콜아웃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은 학생들이 그들 자신의 복지에 해를 끼치도록 가이사에게 돌린다는 것입니다. 이미 학자금 대출에서 수천 달러를 인출한 일부 대학생들은 더 큰 빚을 지고 있는 도박을 합니다.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시간제 또는 전일제로 일하는 다른 사람들은 쉬운 봉급날을 바라며 수입을 낭비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도박에 중독될 것입니다. 이미 학생들의 정신 건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학은 낙진을 처리할 수 있는 장비가 부족할 것입니다.

대학 스포츠 베팅 파트너십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정직한 대화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교육 기관은 종종 재정적 수단이 제한된 학생들이 현명하지 못한 도박을 하도록 부추기기 위해 약탈적 산업과 결탁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도박은 합법일 수 있지만 대학은 이익을 줄이기 위해 스포츠 도박 회사와 제휴할 때 학생(및 기타 구성원)을 실망시킵니다. 학교는 특히 스포츠 베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시대에 대학생들에게 도박의 위험성에 대해 교육하는 데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보다 수입을 창출하고 운동 브랜드를 강화하는 데 더 신경을 쓰는 교육 기관에게는 불가능한 도덕적 상상의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BetMGM은 2022년에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예비 결과가 표시됨

에서 발표한 수치 엔테인 브랜드를 공동 소유하는 회사는 이전 추정치와 어느 정도 일치합니다. BetMGM 결과가 기대를 뛰어넘다 이 기간 동안 BetMGM의 수익은 1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