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23

뉴욕 상원의원, ‘약탈’ 스포츠 베팅 보너스를 겨냥한 법안 제출

뉴욕의 한 국회의원은 주 게임 위원회(NYSGC)가 면허가 있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운영자가 제공하는 “약탈적” 보너스에 대한 규칙을 제정하기를 원합니다.

하캄
뉴욕주 상원의원 Pete Harckham이 Albany의 상원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South Salem 민주당원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운영자가 제공하는 “약탈적” 보너스에 대한 규정을 뉴욕주 게임 위원회(New York State Gaming Commission)에 제정하도록 요구하는 법안을 제출했습니다. (이미지: NYSenate.gov)

주 상원의원 Pete Harckham, D-South Salem은 수요일에 상원 법안 S9605를 제출했습니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뉴욕의 경주, pari-mutuel 내기 및 육종법의 새로운 섹션이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예치금 경기, “무위험” 내기, 무료 돈 또는 내기, 사이트 신용, 이익 부스터와 같은 유혹에 관한 NYSGC 초안 규칙을 의무화할 것입니다.

그는 2주도 채 안되어 청구서를 제출했습니다. 뉴욕 타임즈 미국 스포츠 베팅 산업에 대한 일련의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Harckham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온라인 스포츠 베팅 운영자가 사용하는 관행을 다룬 기사 중 하나에서 발견한 결과를 인용하기도 했습니다.

모바일 스포츠 베팅 산업은 집에서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맞춤화된 표적 광고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Harckham은 법안의 정당성 진술에 썼습니다. “이는 뉴욕주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을 한 후, 이전에 이러한 약탈적 관행을 접하지 않았던 수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으면 피할 수 있었던 도박 중독에 걸리기 쉬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알코올 중독 및 약물 남용에 관한 상원 위원회 의장인 Harckham은 또한 영국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는 무료 베팅 광고에 제한을 두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온타리오 주 공무원이 운영자가 일반 광고에서 보너스를 홍보하는 것을 금지하는 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운영자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더 많은 보호 장치를 마련해야 합니다’

Harckham의 법안은 구체적인 조치를 인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주 게임 호출의 새로운 하위 섹션을 요구하고 NYSGC에 “모바일 스포츠 베팅에서 약탈적인 스포츠북 보너스에 관한 규칙과 규정을 공포하도록” 지시합니다.

통과되면 Kathy Hochul 주지사가 법안에 서명하면 효력이 발생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더 엄격한 정부 규정 없이 운영할 수 있다는 증거로 중독 방지 리소스에 대한 자발적인 지원을 언급했지만, 이 보고서에서 이러한 약탈적 관행이 도박 중독의 급증을 유발하고 있음을 보여주므로 더 많은 보호 장치를 마련해야 합니다. ” Harckham은 그의 정당성 진술에서 말했다.

뉴욕 주의회는 2023년 1월 4일 회기를 시작합니다.

지난주 Hochul은 문제 도박 자문위원회를 만들 법안을 거부했습니다.

뉴욕 온라인 스포츠 베팅 정보

규제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1월 8일 뉴욕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작년에 NYSGC는 경쟁 입찰 프로세스를 통해 9개의 라이선스 운영자를 승인했습니다.

11개월 전에 처음으로 라이선스를 받은 운영자가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그들은 새로운 베터에게 수백 개 이상의 프로모션을 제안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처음 사용자에게 유사한 인센티브를 계속 제공합니다.

Caesars Sportsbook은 처음에 $300 가입 보너스와 $3,000 입금 매치를 제공했습니다. 현재 초기 베팅에서 패할 경우 첫 번째 베터에게 최대 $1,250의 매칭 무료 베팅을 제공합니다.

DraftKings는 첫 예금에 대해 20% 일치를 제공하며 보너스는 $1,000로 제한됩니다. 한편 FanDuel은 신규 이민자에게 최대 $1,000의 소위 “노 스웨트 퍼스트 베트(no sweat first bet)”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베팅에서 패배하면 베터는 무료 베팅 크레딧으로 판돈을 돌려받습니다.

11월 27일까지 뉴요커들은 라이선스 앱을 통해 게임에 거의 146억 달러를 베팅했습니다. 운영자는 해당 기간 동안 12억 달러의 총 게임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뉴욕은 그 수익에 51%의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는 올해 6억 1,900만 달러 이상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거의 모든 자금이 공교육에 사용됩니다. 주에서는 문제성 도박 교육 및 치료 목적을 위해 매년 600만 달러를 할당합니다.

관련 기사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기사

도박 업계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들으려면 가입하세요!